일본여행 오이타현 유후인 긴린코 호수 정말 아름다운 풍경여행

누군가
By -
0

일본여행 오이타현 유후인 긴린코 호수 정말 아름다운 풍경여행에 대한 이야기와 후기들을 사진으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일본여행 후쿠오카에서 이렇게 킨린코 호수까지 다녀왔는데 정말 즐거운 여행으로 남았습니다




1. 유후인 킨린코 호수

일본여행으로 많이 가시는 코스 중에서 후쿠오카부터 시작해서 유후인 그리고 여러 온천들을 들려보는 코스들을 많이 가시는데요. 이번에 제가 이렇게 일본여행으로 다녀왔던 곳 중에서 유후인에 있는 킨린코 호수들 사진과 함께 풍경여행 후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유후인 (Yufu 由布市) 이라는 곳은 일본에서 두번째로 많은 온천량을 자랑하는 오이타 유후시에 위치한 온천마을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규슈 오이타현 중앙붕에 위치하며 온천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일본여행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여기 유후인에는 유후인 온천 - 유노히라 온천 - 쓰카하라 온천 - 유후다케 - 사기리다이 전망대 - 스지유 그리고 긴린코 호수 같은곳과 같은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는데요. 


유후인 킨린코 호수


이번에 사진으로 소개해드릴 곳으로 킨린코 호수로 아담하고 작은 호수이지만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사진스팟이기도 하며, 오전에는 수온과 공기의 온도차로 물안개가 떠있는 경이로운 경치를 자아내는 호수라고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 이름 : 긴린코 (Lake Kinrin / 金鱗湖 )
  • 주소 : Yufuincho Kawakami, Yufu 879-5102 Oita Prefecture / 일본 〒879-5102 오이타현 유후시 유후인초 가와카미


개인적으로도 이렇게 너무 좋은 자연환경과 풍경들을 볼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았고 안개까지는 본것은 아니지만 너무나도 맑고 좋은 자연환경에 감탄을 했던 곳으로 사진으로 다음과 같이 여행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항노화를 위한 시르투인 단백질 활성화 방법 건강정보



2.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이번에 유후인 여행은 후쿠오카에서 출발하는 여러 여행상품들이 있고 버스여행 같은것들이 있어서 그것을 활용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이드님이 한분계시고 유후인 그리고 온천쪽으로 가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여러 코스들을 활용할 수 있었는데요. 


후쿠오카에서 오전 일찍 버스를 타고 출발해서 약 1~2시간 정도 이동을 하면서 유후인에 도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유후인이라는 곳에서 가장 먼저 버스에서 내려서 킨린호수를 보고 킨린호수에서 같이 사진들도 찍고 그리고 좋은 자연에서 산책도 하면서 여러가지로 호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예쁘고 좋고 하더라구요.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시길 호수가 너무 예쁘고 하니까 사진찍으러 내려오실분들은 같이 가셔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하셔서 더 감사하기도 했습니다.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인데요. 갤럭시S23울트라로 사진으로 찍었고 풍경이 확실히 좋아서 그랬는지 전체적으로 너무 잘 나왔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11월이고 다행하게도 비도 안오고 너무 예쁜 날씨와 함께 방문해서 좋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날씨도 너무 덥지 않고 딱 좋은 날이기도 했어요.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일본여행은 처음이라서 여러가지로 걱정도 많고 잘 모르니까 모르는 부분에 대한 어려움도 있었지만 오히려 잔잔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좋은 조용한 마을의 너무 예쁜 풍경들이 담아지는 것이 정말 괜찮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날씨가 좋아서 그랬는지 호수에 비춘 하늘과 산 그리고 자연의 모습들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저 안쪽에 미술관 같은곳이 있다고 하기도 하고 호수가 엄청나게 크지는 않지만 한번 쭉 돌아보고 하는데 30분 정도 천천히 사진들도 찍고 여유있게 벤치 같은곳들 앉을수도 있고 해서 마음의 평안을 좀 얻게 해주고 예쁜 호수가 참 인상적이었던 긴린코호수 였습니다.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사진으로 보는 예쁜 유후인의 킨린코 호수에서 이렇게 사진여행으로 남겼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한번 더 가볼만하겠다 생각을 하기도 했었던 유후인여행이었는데요. 


이런 좋은 풍경들 뿐만 아니라 맛있는것들도 꽤 있고 푸딩가게 사장님 너무 예쁘셔서 설레임도 있기도 했었고 진짜 개인적으로 많은 기억들이 그리고 이렇게 사진들이 잘 남았던 유후인 긴린코 호수였던 것 같습니다. 


긴린코 호수 사진여행 후기


일본여행으로 다녀왔던 오이타현 유후인 긴린코 호수 개인적인 사진과 함께 풍경여행 사진여행후기로 남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본여행 준비 코드선 110V 관련 정보

* 일식꼬치구이 구시야키 그리고 야키토리 의미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