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선물 후쿠오카면세점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후기

누군가
By -
0

일본여행선물 후쿠오카면세점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해본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다녀오면서 한국분들 많이 사가는 바나나빵들로 골라보다가 몇개는 저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귀엽고 맛있더라구요. 




1. 일본여행선물 후쿠오카면세점

돈키호테 같은 여러 곳을 들리긴 했었는데 많이 사들고 오지는 않아서 간단하게 후쿠오카 면세점에서 몇가지를 내돈내산을 했는데요. 일단 후쿠오카 면세점이 크지는 않더라구요. 공항 딱 들어서면 보이는 초콜릿과 빵 같은것들 식품류 파는 곳들 사람도 엄청많고 딱 그곳에 한정적이고 그외에 몇몇 지역으로 공항이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약간 후회를 하기도 했었는데 후쿠오카 시내에서 이것저것 사들고 오시는게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면세를 해주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보면 후쿠오카면세점은 도쿄바나나 같은것들 빼고는 크게 특별한게 없더라구요 ㅋ 



일본여행선물


그래도 나름 해외이고 후쿠오카로 첫 일본여행이라 오면서 뭐라고 하나 부모님도 그렇고 동생도 그렇고 친구에게도 뭐 하나씩 사다주려고 고민을 했는데 가볍게 뭐 먹을만한게 좋겠다 싶더라구요. 예전에 도쿄바나나 받았던 적도 있고 해서 후쿠오카면세점에서 저도 도쿄바나나 보다 뭔가 더 귀여워보이는 피카츄 도쿄바나나 버전으로 여행선물들을 좀 내돈내산을 했습니다. 


친구는 초콜릿부터 시작해서 세븐일레븐에서 계란샌드위치까지 털어갈 정도였는데 일본 디저트나 이런것들이 맛이 괜찮기도 하고 그래서 많이들 가져가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에는 선물줄것들도 몇개 해서 부모님이랑 여기저기 돌리고 저도 따로 하나 먹어봤습니다. 


저번에도 도쿄바나나 먹어봤을때 상당히 맛있게 먹기도 했었고 이번에는 피카츄 버전이라 궁금하기도 했었거든요. 일전에 먹었던 도쿄바나나와 비슷한데 조금 더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 있다고 보시면 되고 꽤 맛있게 먹을만 했던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 맛있는 일본디저트 도쿄바나나 달달 부드러움



2.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후기

저번에도 도쿄바나나 먹어봤을때 상당히 맛있게 먹기도 했었고 이번에는 피카츄 버전이라 궁금하기도 했었거든요. 일전에 먹었던 도쿄바나나와 비슷한데 조금 더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 있다고 보시면 되고 꽤 맛있게 먹을만 했던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도쿄바나나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안에 바나나가 들어가있는 부드러운 바나나빵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생바나나가 들어서 부드럽고 빵도 엄청 부드럽게 달달부드럽게 다가오는 빵입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고 냉장보관해야 하고 금방 먹어야 하는등의 보관방법들도 미리 알아두셔야 하더라구요.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뒷면에는 일본어로 적혀있는 설명과 피카츄 그리고 도쿄바나나 인스타그램 주소가 적혀있기도 했습니다. 피카츄가 있어서 일반 도쿄바나나에 비해서 더 귀여운 표지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ㅋ 그리고 내부도 피카츄가 새겨진 느낌이 너무 귀여운 도쿄바나나였습니다.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피카피카 한 느낌의 피카츄가 이렇게 그려져있는데 확실히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한국분들이 엄청나게 쓸어가시더라구요 ㅋ 저도 선물주기도 좋은 것 같아서 몇개를 들고 왔는데 하나 먹고 나머지는 돌렸는데 평들이 좋았습니다. 일단 피카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 귀엽게 느껴지는것 같았구요 


피카츄 도쿄바나나 내돈내먹


안에 가득 바나나와 함께 부드러운 빵이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 그리고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간식으로 맛있었던 도쿄바나나인데요. 개인적으로 일본가면 부담없이 부모님이나 친구들 주기 좋은 선물로 도쿄바나나 선물도 주고 저도 직접 먹어보고 이렇게 개인적인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인천공항입국장면세점 정보 : 구매한도액 및 면세한도액 정보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