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광저우 티엔허 술집 바 히비키 분위기좋은 BAR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광저우 티엔허 광저우동역 부근에는 이런 일본식 느낌의 바들이 꽤 있는데 분위기도 좋고 한국사람들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1. 광저우 티엔허 히비키 BAR
광저우 티엔허에 있는 HIBIKIBAR 는 술한잔하기 좋은 바입니다. 단체석도 있고 이름 그대로 일본식스타일의 바인데요.
중국에 와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노래방기계도 있고 해서 바에서 노래도 부를수 있고 일본식 소주 또는 위스키등 다양한 것들 먹으면서 놀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의 바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의 BAR랑 똑같이 여자분들도 있고 그런 부분에서 중국 광저우에 위치해 있는 일본식 바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기본세팅 비용이 인당 100~200위안 + @ 정도이고 맥주등은 50위안 ~ 100위안 수준 그리고 위스키 꼬냑등 양주 같은것들은 대략 1000위안 ~ 2000위안 정도 몰론 더 비싼것도 있지만 한국처럼 비슷한 가격대에서 여러 양주 한잔하기도 하는 그런 BAR 를 생각하시면 되는 곳입니다.
광저우 티엔허 광저우동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HIBIKIBAR 인데요. 고덕지도등을 보면 HIBIKIBAR로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주소는 天河区林和中路与紫荆路交叉口东南120米 로 된 곳입니다.
여기 오게 된 이유는 사장님이 한국어 소통이 조금 되시는 중국사람이라서 그런 부분에서 오게 되었는데요. 보니까 일본어도 엄청 유창하시고 원래 일본손님들이 많이 오는 일본식바라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바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데 깔끔하고 조용한 느낌 그리고 2층에는 단체석등이 있어서 술한잔하고 사람들이랑 이야기하고 하기 좋은 그런 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았습니다.
테이블 바 쪽으로 이렇게 노래방 같은것들도 있고 해서 노래를 부를수도 있었는데요. 일본분들와서 노래를 하기도 하고 한국노래들도 몇가지들 있고 해서 노래를 부를 수 있기도 하는 바였습니다. 요새 한국에도 이런 스타일의 바들이 생기고 있다고 하던데 노래방은 아니지만 가볍게 노래도 할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의 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았어요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혼자 한잔을 하거나 친구들이랑 와서 가볍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가격대는 한국의 바랑 비교해서 비슷한 수준대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구요. 중국 광저우에서 조용한 BAR 나 술집으로 살펴볼 수 있는 곳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한국어가 가능한 사장님도 계시니까 그런 부분에서 좀 장점도 있어보였구요
2. 분위기좋은 BAR 후기
간혹 한번씩 들려서 술한잔 가볍게 하려고 방문을 했었던 히비키바 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먹는것 좋아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술한잔 하고 싶은날에 가보면 나름 외국에서 일본사람들도 또 다른 외국사람들도 오기도 하고 구경도 하고 분위기에 취하기도 했던 부분이 저는 꽤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봤던 중국 광저우술집 티엔허 HIBIKIBAR 간단하게 후기로 남겨봤습니다. 노래방도 있고 술도 한잔하고 뭔가 짬뽕된 느낌이지만 일본식바 스타일이라고 들어서 경험삼아 그리고 술잔한하기 분위기 좋았던 그런 BAR로 생각된 곳 후기로 간략하게 남겨봤습니다.
* 콜라와 먹기좋은 아메리칸 위스키 잭다니엘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