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얼음 안개 가득한 백두산천지 여행사진후기

누군가
By -
0

눈과 안개 가득한 백두산천지 여행사진후기로 남겨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백두산여행은 참 즐거운 여행이었는데 고생은 좀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여행사진후기 및 영상으로 여행후기남겨봤습니다




1. 백두산천지

백두산의 꼭대기에 위치한 칼데라화구호 바로 백두산천지인데요. 백두산의 정상에 위치해 있는 화산호수로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곳이기도 합니다. 과거 민족의 영산이라고 불리는 백두산에 위치한 천지입니다. 

다만 현재 북한에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하고 중국에 위치해 있는곳이기도 해서 여행을 가려고 하신다면 이렇게 중국을 통해서 방문을 해야하는 곳인데요. 통일이 된다고 하면 우리나라의 땅을 밟아서 갈 수 있겠지만 현재는 사실 중국을 통해서 가는 안타까운 곳이라고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백두산천지


백두산천지여행을 가시기 위해서는 저처럼 이렇게 연길을 통해서 이도백하 그리고 백두산천지까지 가는 루트로 가는것이 일반적인데요. 백두산이 한국에서 인기있는 여행지인만큼 여러 패키지 상품으로 해서 방문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주로 북파 그리고 서파라는 곳으로 여행을 가는데 북파의 경우에는 차를 타고 이동하고 한다는 점에서 좀 편하지만 아래 처럼 사진상으로 천지의 모든 모습을 보기에는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백두산천지는 고산지대라서 그런지 안개가 꽤 심하고 7~8월 성수기가 아닌 시절에는 아래와 같이 눈이 가득 덮힌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10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는 보통 눈과 얼음으로 덮혀있는 모습으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기는 5월인데 아래와 같이 눈과 안개 가득한 천지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날씨가 안좋으면 아예 폐쇄되어서 올라갈 수 없는 날도 많습니다) 


백두산천지


백두산 천지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면 둘레가 14km 에 이르는 엄청 큰 화산호수이며 평균깊이는 213m 그리고 최대 수심 384m에 이르는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 천지인데요. 


백두산천지 주변에는 백두산 최고봉인 장군봉 (2744m) 를 비롯해서 망천후 백운동 청석봉등 높은 봉우리들에 둘러싸여 있으며 화구벽이 터진 북쪽의 달문으로 흘러가며 아래쪽으로 비룡폭포와 같은 폭포들을 살펴볼 수 있기도 합니다. 



백두산천지


백두산으로 가는 여행은 개인적으로 한번쯤 꼭 가보셨으면 하는 여행인데 한국이지만 역사적인 이유로 중국을 통해서 밟아야 하는 땅으로 안타까움도 있지만 그래도 정말 엄청난 규모와 대단한 느낌들을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2. 여행사진후기 백두산천지

imreview후기로 개인적으로 남겨보는 백두산여행사진후기로 아래와 같이 사진과 영상으로 백두산천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기는 5월말쯤으로 되는데 5월에도 아직 백두산천지가 녹지 않았더라구요. 아마 날이 조금 더 좋아지는 7월 8월등 성수기에는 백두산천지가 완전히 녹은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사진후기 백두산천지

여행사진후기 백두산천지


북파쪽으로 해서 백두산천지를 구경해봤는데요. 눈과 얼음이 덮혀있었지만 잠깐잠깐 안개가 지나가면서 보이는 천지의 모습들은 참 대단하다는 느낌들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름답고 웅장한 백두산천지의 모습을 개인적인 여행사진 및 영상후기로 남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