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여행 맛집탐방 주빠빠오 세기카페 SEIKEE 후기

누군가
By -
0

마카오여행 맛집탐방 주빠빠오 세기카페 SEIKEE CAFE 를 다녀왔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카오식 햄버거 주빠빠오 그리고 라이차라고 하는 밀크티도 맛있는 곳인데 줄서서 먹기도 하는 곳이에요




1. 마카오 세기카페

마카오 세기카페 (SEIKEE CAFE) 는 마카오에서 꽤 유명한 맛집중에 하나에요. 실제로 가보면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던 곳인데 이번에 갔을떄는 다행하게도 줄을 그정도로 심하게 서는 정도는 아니라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여기는 주빠빠오 (=Pork Chop Bun) 라고 해서 마카오식 햄버거가 꽤 유명한 곳인데요.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빠빠오는 마카오식 햄버거라고 해서 조금 딱딱한 빵 사이에 갈비같은 느낌의 고기와 계란지단같은것들 넣고 먹을 수 있는 방식의 마카오햄버거 인데요. 


크게 엄청나게 맛있다 이렇다기 보다는 색다르면서도 짭쪼롬하면서 마카오식 색다른 먹거리로 먹어볼만 한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도 꽤 유명하지만 다른곳들도 마카오에는 꽤 많은 주빠빠오 맛집등이 있어서 마카오여행중에 자주 만나볼 수 있기도 합니다. 


마카오 세기카페


이름은 마카오 세기카페라는 곳인데 네이버에서도 안내를 할 정도로 유명한 맛집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되고 아래와 같이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이름 : 마카오 세기카페 (Sei Kee Cafe)
  • 주소 : Mai Cao Cao Street G/F, Cheung Shun Building, Hay Cao Wai, Macau China
  • 마카오 타이파빌리지 나이키 옆에 위치
  • 영업시간 : 10시 ~ 19시 (재료소진 시 마감)

  • 전화번호 : +853-6377-99664


줄서서 먹을 정도로 줄이 꽤 길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주빠빠오 주문하면 바로 고기를 튀기고 하기 때문에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고 해서 시간이 꽤 걸리기도 합니다. 저는 저번에 갔을 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고 이번에 방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줄서서 먹을 정도인가 하는 의문은 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에크타르트가 더 맛있긴 했어요)


주빠빠오 세기카페 SEIKEE


메뉴들은 주로 주빠빠오 그리고 밀크티 같은 메뉴들을 많이 드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밀크티도 꽤 괜찮고 주빠빠오도 괜찮은 편이에요. 가격대는 마카오돈 (MOP) 또는 홍콩달러 (HKD)등을 사용하면 되는데 Pork Chop Bun 으로 해서 38달러, 밀크티 22달러 정도 하는 편이니까 가격이 막 저렴하다 그런느낌은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밀크티가 더 맛있었어요!! 



2. 마카오여행 주빠빠오

주빠빠오를 기준으로 하면 세기카페 상당히 괜찮아요. 다른데보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두툼하고 양도 많고 안에 들어간 계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만 주빠빠오 특성상 퍽퍽함이 좀 있구요. 바로 먹으면 뜨거워서 조심하셔야 하기도 해요. 그리고 먹을 때 고기에 뼈가 붙어있을 확률이 높아서 그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구요. 


주빠빠오 세기카페 SEIKEE


많이들 드시기는 하는데 사실 마카오 가면 주빠빠오 보다는 에그타르트가 더 맛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바로 옆 타이파빌리지에 마카오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도 있고 해서 에그타르트는 꼭 드셔보시고 주빠빠오는 줄 많이 안서면 시도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퍽퍽하지만 그래도 나름 갈비의 짭조롬함과 고기가 들어간 마카오식 햄버거 주빠빠오 그리고 밀크티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세기카페 imreview개인적인 마카오여행 후기로 남겨봤습니다. 


* 마카오여행 배고파마카오 소다빙실 백종원맛집 내돈내먹 후기정보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