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배송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은데 보풀제거하는데 좋고 파란색으로 작고 예쁜 느낌도 있어서 괜찮게 보풀제거로 사용중이에요
1. 필립스 페브릭쉐이버 (보풀제거기)
옷을 입다보면 보풀이 생기기도 하고 여러 먼지 또는 강아지나 고양이 털이 붙기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털어주기도 하고 돌돌이 (스티커) 같은 것들을 활용해서 열심히 붙은 먼지를 떼네기도 해보는데요.
최근에 어머니께서 이런게 있다고 집에서 사용을 하자고 주문을 해보자고 하셔서 내돈내산으로 주문했던 필립스 페브릭쉐이버 보풀제거기를 내돈내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쿠팡로켓배송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11900원 이었는데요. 이곳저곳 살펴보니까 온라인 가격 만원정도면 구할 수 있는 스타일의 보풀제거기입니다. 필립스 말고도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로도 모양도 똑같고 방식도 똑같은 제품들이 참 많더라구요.
모델명은 GC026/00 이었고 AA배터리 2개를 넣으면 리모컨처럼 사용이 가능한 스타일이었는데요. 10.2x8.4x17.4 정도로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정말 딱 리모컨 정도 사이즈로 가볍게 쓰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파워를 가지고 있는 보풀제거기였습니다.
블레이딩방식으로 모양도 면도기처럼 생겼는데 면도기 처럼 보풀제거하는 방식이고 칼날이 회전하고 해서 안쪽으로 먼지와 보풀들을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보풀이 손쉽게 제거되는 방식이었습니다.
2. 필립스 보풀제거기 내돈내산 후기
필립스 보풀제거는 정말 사용하기에 편했는데요. 면도기처럼 옷 부근에 전원을 켜고 문질러주시면 되고 보풀이 손쉽게 잘려나가는것처럼 제거가 잘 되더라구요. 옷이 정말 깔끔해지는 느낌인데요. 아래쪽에 달린 통으로 먼지들이 두툼하게 모이는것이 또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처음에 면도기 같은 느낌도 있고 해서 그런지 보풀만 뜯기는게 아니라 옷도 같이 찢기거나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그런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먼지랑 보풀이랑 다 뜯겨나가고 가격대비 만족도가 정말 좋은 의류관리템이었는데요. 사용하면서도 정말 좋더라구요.
겨울철 두툼한 옷들이나 보풀이 올라올 수 밖에 없는 옷들에 사용하는 보풀제거기 가격도 만원정도밖에 안하는데 가지고 있으면 만족도 정말 높고 사용하면서 빠르게 보풀 깔끔하게 제거하고 해서 너무 좋았던 아이템으로 로켓배송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