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육개장맛집 동인천 사리원 내돈내먹 후기

누군가
By -
0

인천육개장맛집 동인천 사리원 내돈내먹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천에서는 여기 그냥 1등이라고 생각하는 맛집입니다. 원래 냉면집이고 육개장도 맛있고 냉면도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1. 인천육개장맛집 동인천 사리원

인천육개장맛집 사리원은 동인천 송현동에 위치한 냉면집입니다. 원래 냉면집으로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곳이기도 한데 국물을 내시면서 육개장도 같이 하시는데 진짜 맛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여름에는 육개장 안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냉면먹으러 가도 좋고 날 추울 때는 육개장 한그릇 가기 좋은 정말 인천맛집이에요 !! 


  • 가게 이름 : 사리원
  • 주소 : 인천 동구 수문통로 62 1층 (동인천 송현동)
  • 영업시간 : 11시 ~ 20시30분 (화요일 정기휴무, 겨울에 휴식기간 있음 전화확인 필수)
  • 전화번호 : 032-766-5225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유료


원래 냉면이 정말 맛있는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육개장도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만두도 정말 괜찮은 곳이구요. 비슷한 이름들이 있는데 사리원이라는 이름은 황해북도에 있는 지명 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 


송현동 사리원 주요 메뉴들은 물냉면 / 비빔냉면 (보통맛 / 매운맛)  그리고 만두 / 설렁탕 / 육개장과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요새는 조금 올라서 1만원 조금 넘는것 같더라구요. 



2. 개인적인 사리원 육개장 내돈내먹후기

사리원은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들이 꽤 많이 오시는 곳입니다. 냉면 드시러 원래 많이 오시는곳이라 여름에는 정말 사람이 많은데요. 겨울에도 점심시간에는 사람 엄청 많을때도 있습니다. 몰론 조금 점심시간 지나서 가면 괜찮게 드실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자주 육개장과 만두를 먹으러 가고는 하는데요. 냉면도 맛있지만 육개장이 정말 매콤하면서도 특유의 진한 고기국물 그리고 어디서도 먹어보기 힘든 그런 진한맛이 매우 매력적이라 사리원에 꼭 한번씩 발걸음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비빔냉면도 상당히 맵게 나오는데 특유의 매운맛이 상당히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만두

일단 만두 맛있구요. 냉면이랑 함께 즐기기도 좋고 육개장과 함께 먹기에도 좋습니다. 만두는 쫄깃하면서도 속이 알차서 그런지 먹을게 있는 느낌이고 약간의 마늘의 알싸구수한 그런맛과 함께 고기들이 알차게 다가오는 느낌이 상당히 맛이 괜찮습니다. 


그리고 육개장이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 인천에서 육개장집으로 해서 유명한 송도와 남동구에 있는 프랜차이즈 본점을 비롯해서 다 가봤는데 여기가 1등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몰론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맛있는 곳이 바로 사리원이라고 생각합니다 !! 


인천육개장맛집 동인천 사리원


굉장히 특색있는 매운맛이 인상적이면서도 안에 들어간 고기들도 알차고 국물이 진한것이 특징인 사리원인데요. 정말 어디서도 먹어본 적 없는 그런 맛이었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많이 맵다고 느껴지실 수 있는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랜차이즈 같은 곳들과는 느낌이 확 달라서 좋은것도 있었는데요. 약간은 거친 매운맛인데 확실히 맛이 괜찮습니다 ! 


인천육개장맛집


간혹 포장도 해서 먹을 정도로 사리원 육개장은 정말 맛있는데 이게 말로만 표현하기 참 힘든 맛의 영역이지만 대부분 같이 가신분들도 맛있게 만족하시더라구요. 몰론 조금 많이 맵다는 점은 매운것 조금 힘들어하시면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천육개장맛집

원래 냉면이 유명한 곳인데 저는 육개장 먹어보고는 육개장에 빠져들었던 사리원인데요. 냉면도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원함과 감칠맛 그리고 고기의 진한 향들이 느껴지는 그런 함흥냉면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여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 너무 찬사를 늘어놓은것 같지만 정말 한번쯤은 가보실만한 냉면과 육개장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후기로 아주아주 주관적인 평가가 많이 들어가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ㅋ 


* 동인천맛집 밥집베스트 맛집정보모음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