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 타트체리 음료수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카페인음료로 카페인과 타루인 그리고 상콤달달한 타트체리느낌으로 해서 맛있게 괜찮았던 개인적으로 후기로 정리 해봤습니다
1.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는 이마트편의점에서 살펴볼 수 있었던 카페인음료수인데요. 개인적으로 카페인 음료를 좀 좋아하는 편이고 한번씩 피곤함을 이겨내려고 할 때 괜찮아서 먹고는 하는데 1+1 할인도 하고 있었고 루피 캐릭터가 재미있기도 해서 내돈내산을 해봤습니다.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 타트체리의 가격은 2000원이었는데요. 1+1 행사하는 동안에는 천원정도로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루피뿐만 아니라 브룩의 제로탄산에너지패션후르츠 같은것들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총 내용량은 350ml 이고 칼로리가 10kcal 라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요새 나오는 이러한 탄산들어간 카페인음료는 설탕대체 인공감미료들이 들어가는데 루피의 제로탄산에서는 수크랄로스오 아세설팜칼륨등이 들어가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과라나추출분말 홍삼농축액 그외에 카페인이나 여러 가지 성분들을 살펴볼 수 있기도 합니다.
2.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 내돈내산 후기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는 타트체리 느낌의 맛이 있어서 꽤 맛이 괜찮았는데요. 체리처럼 붉은색감을 띄고 있으며 정말 찐한 체리향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체리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타트체리 괜찮게 잘 먹는 편이라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체리향만 들어있지 사실 그정도 맛은 아니지만 아주 달지는 않은 편이고 탄산감은 풍부해서 괜찮은 편입니다. 비슷하게는 닥터페퍼 생각이 살짝 날때는 있지만 그정도로 호불호가 심한 느낌까지는 아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가볍게 먹기 좋고 카페인이랑 타우린이 필요할때 맛있게 먹기 괜찮았습니다.
체리쪽의 상큼함을 괜찮다고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먹기 좋은데 할인도 자주하는 것 같으니까 그럴때는 몬스터 말고 이런 것도 나름 괜찮네 생각이 들었던 루피의 제로탄산 에너지 타트체리 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