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천겹살 맛집 개항로육고기 내돈내먹 고기집 후기

누군가
By -
0

신포동 천겹살 맛집 개항로육고기 내돈내먹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개항로육고기에서 먹어봤던 천겹살 상당히 고기질도 좋고 정말 맛도 괜찮았던 고기집이었는데요. 맛이 꽤 좋습니다 




1. 개항로육고기 본점

신포동 고기집 맛집 개항로육고기 라는 곳인데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은 삼겹살부터 천겹살까지 다양한 고기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숯불구이 고깃집 맛집입니다. 


생긴지 아주 오래된 집은 아닌 것 같은데 방문했을때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은 분위기와 맛에 즐거웠던 곳이기도 하구요. 한번씩 방문하면 고기가 좀 가격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고 괜찮게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이기도 합니다. 


  • 가게이름 : 개항로육고기 본점
  • 주소 : 인천 중구 홍예문로 7 1층 102호 (중앙동3가 4-8)
  • 전화번호 : 0507 - 1336 - 5849 (네이버 기준)
  • 영업시간 : 15시 ~ 24시
  • 주차 가능 여부 : 지하주차장 및 주변 공영주차장 (유료) 



개항로육고기 본점


메뉴들은 삼겹살 16000원 정도 (2024년 1월 기준) 이며 천겹살은 19000원 그리고 그외에 여러 고기메뉴들이 16000원~19000원 수준입니다. (더 비싼것도 있음) 그리고 사이드 메뉴에는 명란두부찌개, 차돌된장찌개, 우렁된장찌개, 김치찌개, 비빔밥, 비빔국수, 계란찜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2. 개항로육고기 천겹살 내돈내먹 후기

개항로육고기에 방문하면 늘 천겹살을 먹는 편입니다.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삼겹살에 비해서 더 맛있고 쫄깃한 느낌이 굉장이 인상적인 고기인데요. 


천겹살이라는 부위가 사실 굉장히 생소한 느낌인데 항정살 부근의 고기 부근을 말한다고 하더라구요. 통으로 먹는 항정살 처럼 이렇게 나오는게 특징인 고기였는데요. 상당히 맛이 괜찮았습니다. 


개항로육고기 천겹살


항정살은 돼지 뒷덜미의 목살 목에서 어깨까지 연결된 부위로 희소가치가 높은 부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약간 기름기도 있고 쫄깃한 맛이 굉장히 인상적인 부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고기냄새가 많이 날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하고 기름이 많아서 조금 물리는 경우도 많은 부위이기도 합니다. 

다만 이렇게 천겹살로 통으로 해서 숯불에 구우니까 숙성이 잘 되어서 그런지 쫄깃하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첩겹살로 굉장히 인상적으로 입을 사로잡는 맛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항로육고기 천겹살


불판을 보시면 두가지 종류인데 저희는 삼겹살 불판 쓰다가 조금 더 숯불향이 가득할 수 있는 불판으로 바꾸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숯향이 조금 더 있는 것을 좋아하기도 해서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든 천겹살이든 숯불구이가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개항로육고기 천겹살


잘 익힌 천겹살에 소주한잔 하시면 조합이 정말 끝내주는데요. 여기 소주한잔한잔 쭉쭉 들어가는 안주에 가득한 처음처럼 새로까지 정말 맛있게 한끼 할 수 있는 신포동 고기집 맛집 개항로육고기 였습니다. 


개항로육고기 천겹살


그냥 간단하게 사진으로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천겹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포동맛집 개항로육고기 몇번 다녀올때마다 좋은 고기와 소주한잔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내돈내먹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