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배러라이트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내돈내산 후기

누군가
By -
0

동화약품 배러라이트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내돈내먹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한번씩 시원하게 비운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쾌변급은 아니지만 나름 먹기 좋은 부분도 있었습니다. 




1. 동화약품 배러라이트 화이트

동화약품에서 나오는 배러라이트 (Better Light) 는 식이섬유 음료입니다. 시원하게 비우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성 표시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주로 편의점 같은 곳들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이고 배러라이트 및 배러화이트 가격은 3500원 (CU편의점기준) 이었습니다


동화약품 배러라이트


살펴보면 식이섬유음료로 원할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표시식품이구요. 주요한 성분으로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린과 유산균의 먹이 락추로스가 함유되어 변을 크게 만들고 부드럽게 배출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따로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공복에 드시는것이 좋고 섭취하고 물이랑 같이 마시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하루 5병 이하로 먹어야 한다고 안내를 하고 있기도 하더라구요.. 


1+1 편의점 행사를 하면서 보니까 옆에 배러 화이트라고 하는 이름도 있었는데요. 열대과일맛으로 글루타치온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로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300mg 섭취가 가능하고 여기에 더해서 콜라겐 및 글루타치온과의 시너지를 고려한 L-시스테인, 글리신, 글루탐산등이 들어간 부원료로 들어간 피부에 좋은 음료 정도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두가지로 해서 간단하게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로 아래와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2. 배러라이트 후기

식이섬유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간 음료인데요. 식이섬유가 배변활동원할에 도움이 되는 만큼 이런 부분에서 가볍게 비우고 싶은 날에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음료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배러라이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9.6g 그리고 락추로스 12mg 가 들어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아니지만 기능성으로 배변활동원할에 도움이 되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음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배러라이트


칼로리는 1회 제공량에 55kcal 정도이구요. 대부분 탄수화물 및 당류 그리고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원재료를 보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프락토올리고당 그리고 사과농축액 및 레드비트농축액 그외에 몇몇 락추로스와 몇몇 향료등이 들어가 있어서 주 성분에 대한 점이 가장 특이점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배러라이트


처음에 사실 요거트 같은 유제품인지 알았는데 실제로는 유제품 느낌은 아니고 가벼운 음료수 느낌이었습니다. 사과와 비트의 상큼한 맛이 깔끔한 편이었고 양이 크지 않아서 그냥 입에 털어넣고 한번에 끝 이런 느낌이었는데요. 


쾌변 부분은....!? 


사실 이거 먹었다고 한번에 비워지는 느낌까지는 아니었고 개인차이가 확실히 있다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퇴르에서 나오는 요구르트 쾌변이 정말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것과 비교하면 그정도까지는 아닌 느낌이었습니다. 


식이섬유가 몰론 도움은 되지만 바로 장에 신호를 보내고 할 정도까지는 아니고 미리 미리 챙겨두면 식이섬유와 장 운동이 잘 되어가면 천천히 신고하고 오고 그런부분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료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3500원이라는 가격은 솔직히 좀 많이 비싸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서 특별히 찾아먹을 정도 수준은 아닌데 사람마다 식이섬유가 부족해서 화장실가기가 어렵다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고 하는 식이섬유 섭취해서 비우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 배변 쾌변하는 방법과 경험담




3. 배러화이트 후기

배러라이트는 배러화이트와는 다르게 글루타치온이 들어가 있는 음료수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글루타치온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대사과정에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안전하게 배출하는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결정성 펩타이드이며 항산화제라고 하는데요. 항산화에 좋다고 하는 음료정도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러화이트


배러화이트랑은 다르게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그리고 피쉬콜라겐이 들어 있어서 피부에 좋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것 같은 음료였습니다. 요구르트 종류 아니고 그냥 입에 털어먹을 수 있는 음료였어요. 


배러화이트


칼로리는 120g 기준으로 40kcal 정도이구요. 생기있는 아름다움과 글루타치온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사실 성분적으로 챙기시는 분들 제외하고는 딱히 꼭 골라야 하는 이유는 없어보이더라구요. 


배러화이트


CU편의점에서 1+1 하길래 먹어봤던 배러라이트와 배러화이트 사실 여러 성분들이 확실히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다고는 하지만 35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항산화 성분 챙겨보시려는 분들이라면 한두번 드셔볼만 하겠지만 가격이 좀 비싸다 이렇게 내돈내산 후기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항산화 의미와 항산화 기능성 원료 정보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