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럭셔리 고디바 아이스크림 중국 주해 화파상두 후기 정리해봤습니다. 주하이에 들렸을 때 이렇게 화파상두라는 쇼핑몰에 고디바 매장이 있었는데요. 한국에서 먹던 추억도 있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1. 고디바
고디바는 90년 역사의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데요. 개인적으로 그냥 맛은 확실히 있지만 엄청 비싼 초콜릿 브랜드라는 이미지 정도로 기억을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래도 확실히 비싼 가격만큼 맛은 꽤 있는 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한국에서도 프리미엄 아울렛 같은데 가면 있어서 가서 간혹 스몰럭셔리 플렉스로 아이스크림 하나씩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늘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중국에 방문했을 때 매장에 이렇게 고디바가 있어서 한번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봤습니다.
위치는 중국 주해라는 곳에 있는 아주 큰 쇼핑몰인 화파상두라는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여기도 확실히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초콜릿들 그리고 후덜덜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2. 고디바 아이스크림 내돈내먹 후기
개인적으로 고디바 아이스크림은 한번씩 먹는것을 좋아하는데 확실히 진한 맛이 좋고 시원하게 먹으면 또 좋기도 해서 한번씩 먹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아울렛등 가면 고디바 매장이 보이면 한번씩 소소하게 플렉스하는 스몰럭셔리 느낌으로 먹던 기억들도 있고 했습니다.
중국에서도 비싸기는 하더라구요. 아래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55위안인데 환율로 계산하면 대략 1만원 정도 (약 180원대) 수준으로 아이스크림 하나에 만원정도 하니까요.
종류는 3가지고 55위안 정도인데 기본으로 초콜릿으로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이외에도 사실 여기저기 보이는 초콜릿들이 유혹을 엄청 하기는 하는데 가격이 중국에서도 후덜덜한 것이 역시 고디바구나 했습니다.
위에 뿌려진 초코들이 손에 떨어지지 않도록 해서 이렇게 종이를 대서 해주는데 안쪽에 아이스크림과 위쪽에 초콜릿들이 정말 진한게 특징인 고디바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확실히 프리미엄 초콜릿의 위엄답게 진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너무 단맛에만 집중한 것도 아니고 달달하면서도 진한 고디바의 맛이 입안을 달달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한국에서도 한번씩 먹고는 했었는데 고디바는 이곳저곳 다양하게 있구나 하면서 중국 주해에서 이렇게 먹어보고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