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공항 면세점 명품브랜드샵과 화장품 그리고 사진정보로 여러가지 사진들을 정리하여 보여드려보려고 합니다. 쇼핑하기 좋은 쇼핑천국 홍콩공항의 면세점들 사진들로 구경을 해보세요.
1. 홍콩공항 면세점
홍콩공항 출국장에는 면세구역으로 해서 기념품, 럭셔리 브랜드 그리고 식당까지 면세점들이 다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진짜 다양한 브랜드들도 많고 규모도 상당한 곳이 바로 홍콩공항 면세점인데요.
몰론 홍콩 여행을 하시다보면 홍콩 본섬에서 침사추이와 코즈웨이베이 쇼핑쪽으로 명품들이 즐비한 곳들이 있고 해서 명품쇼핑을 많이 보시기도 하시지만 이렇게 떠나기전에 보실 수 있는 다양한 명품들이 있는 홍콩 공항 면세점도 재미있게 구경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면세구역에 있기 때문에 더 특별한 느낌이기도 한 곳이 바로 홍콩공항 면세점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홍콩의 느낌이기도 하구요.
홍콩공항 면세점은 입장하자마자 디즈니 상품샵을 비롯해서 다양한 식당가 그리고 2층으로 된 루이비통과 샤넬을 필두로 해서 주변에 다양한 상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주류와 담배를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매장들 그리고 롤까오 등의 명품시계 브랜드 그외에도 화장품 브랜드들을 모아둔 다양한 상점들 그리고 에르메스 리모와 프라다 구찌등등 수많은 브랜드 상품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2. 면세점 사진들 : 명품 브랜드, 화장품, 담배 및 술
저도 전부 둘러본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시작해서 여러 곳들 다양하게 사진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2023년의 홍콩공항 면세점 풍경의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SWEET DREAMS 는 다양한 초콜릿들을 파는 곳입니다. 그리고 홍콩에서 가장 많이 가져가시기도 하는 여러 쿠키들도 있는데요. 페레로로쉐와 같은 것들 부터 시작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MARS 초콜릿 같은 다양한 것들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명품이라고 하는 버버리 그리고 몽클레어, 디올매장이 있는데요. 요새 크리스찬 디올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 예쁜게 진짜 많더라구요. 디올파우치나 여러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는 것 같았습니다.
늦게 가서 그랬는지 문을 닫았던 파네라이 (PANERAI) 이탈리아 디자인의 스위스 워치메이킹이 결합한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프라다입니다. 악마가 입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는 여러가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들도 상당히 많구요.
불가리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시계, 주얼리, 향수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옆에는 보테가베네타인데 가죽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기도 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불가리는 잘 모르고 보테가베네타는 원래 좋아해서 구경할만 했었어요.
요새 눈에 자주 들어오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때부터 시작해서 제품들이 좋은 것들이 정말 많이 보이는 BALENCIAGA 입니다. 가방쪽은 잘 모르겠지만 의류나 여러가지 신발들도 눈에 확확들어오구요. 여러 제품들 디자인들이 예쁜 것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 멀리 생로랑도 보이구요. 생로랑 제품들은 YSL 이라고 되어 있는 특징이 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는 브랜드라 구경만 하고 넘어왔구요.
명품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 브랜드 구찌 입니다. CUCCI 매장도 상당히 넓고 큰데 여기보다 더 큰 곳들이 아래 2층으로 되어 있는 샤넬과 루이비통이기도 했습니다. 구찌는 이것저것 구경할것도 많은데 이번에 뉴진스 팜하니가 모델로 나와서 그런지 얼굴보면서 생각보다 묘한 분위기가 참 특색있는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홍콩공항을 돌아다니다보면 손흥민의 투미, Qeelin의 윤아, 그리고 구찌와 조르지오아르마니의 팜하니등 다양한 한국연예인들을 보게되기도 합니다. 글로벌 엠버더서로 활약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시계에는 큰 관심은 없지만 오메가 여러 제품들이 예쁘게 보이기도 했었구요.
Stuart WEITZMAN 그리고 VALENTINO와 같은 매장들도 다양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사진으로는 못남긴 곳들도 많은데 룰루레몬부터 해서 에르메스, 미우미우, 리모와등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이곳저곳 다양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루이비통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들어가면 뭔가 사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여러 구경도 좀 하면서 화장품과 간단한 것들 몇개를 사서 한국으로 돌아오기도 했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사진들도 해서 홍콩공항 면세점 이곳저곳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면세점은 뭐 돈많있다면 플렉스하고 싶은것들이 너무 많은데요. 플렉스 하시더라도 꼭 면세한도 및 세금신고 하셔야된다는 점 잊지마시고 쇼핑하셔요.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