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 마일드 내돈내산 후기

누군가
By -
0

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 마일드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오뚜기에서 참치가 나오는데 기름함량을 줄이고 담백해진 저지방 참치캔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에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1. 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 마일드

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 마일드는 참치제품으로 맛은 UP 기름은 DOWN 했다고 하는 참치캔인데요. 기름을 줄였다고 하고 다이어트에도 먹는 참치로 조금 더 적합다가 싶어서 골라봤던 참치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시장에서 상위 3개 참치 제품에 비하면 40% Fat Down을 했고 기름을 쫙 뺀것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야채즙과 조개액기스로 풍미를 살리고 다른 참치와 조금 차이가 있는 참치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 마일드


오뚜기 참치의 가격은 마트에서 200g 기준으로 3500원 이었는데요. 200g이라는 중간사이즈 이상의 용량에 적정한 가격으로 나오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동원이나 다른 참치에 비하면 약간 저렴하고, 오뚜기 답게 마트등에서 할인을 자주 하는 참치이기도 했습니다. 



오뚜기참치 영양정보


오뚜기참치 영양정보에서는 200g 에 245g 정도 되는데요. 자주 먹던 동원것에 비하면 칼로리가 확실히 낮은 편이기도 합니다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기준 200g 420kcal) 다만 나트륨 함량은 높고 탄수화물과 콜레스테롤 비중이 조금 높은 편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나오는 참치캔들 처럼 가다랑어에 정제수, 대두유, 양파엑기스, 양배추엑기스등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칼로리 적인 측면에서 장점이 있어보이는 영양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2. 오뚜기 참치 내돈내산 후기

제가 먹어본 참치는 오뚜기 참치 더마일드로 기본 버전이었는데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나쁘지 않은 참치였습니다. 다만 동원것 처럼 아주 진한 느낌은 아니었고 전체적으로 담백하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아보였는데요. 다만 액상이 조금 덜했으면 하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뚜기 참치 내돈내산


어찌되었든 맛 자체는 특별함이 없는 기본 버전이라서 그런지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동원이나 사조와 같은 그냥 참치네 하는 느낌 정도이고 담백함도 있지만 엄청 진하고 좋다는 느낌까지는 아니에요. 


다만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참치들 중에 하나인데 특별한 것은 없이 살빼려고 식단관리 하시는 경우에 다이어트를 위해서 참치로 고려해볼만한 점은 장점인데 그외에 엄청 특색이 있고 하는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간단하게 오뚜기 참치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