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클래스 휴대용 기내용 목베게 목쿠션 내돈내산 후기 담아봤습니다. 비행기를 자주 타서 내돈내산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두툼해서 장단점은 좀 있더라구요. 후기로 정리했습니다.
1. 퍼스트클래스 휴대용 기내용 목베게 에어 목쿠션
퍼스트클래스 휴대용 기내용 목베게는 공기 주입방식의 에어 목쿠션으로 비행기등에서 주로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진 쿠션입니다. 목을 잡아주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의자에 오래 앉아있어야 하는 기내에서 주로 활용하기 좋도록 만들어져 있는 목쿠션인데요.
쿠팡에서 퍼스트클래스 기내용 목베게 가격은 21,900원 이었는데요. 일반적인 에어쿠션같은것들 비슷한 가격대인데요. 브랜드가 없어 적절하게 가성비 좋게 사용하기 좋은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공기 주입방식으로 핸드폰보다 가볍고 이동과 보관이 쉽게 쓸 수 있는 방식이에요. 접이식으로 이렇게 나와있고 외부 가방도 있어서 가방에 보관해놓고 사용할 수 있기도 해요. 크게 특이한 점은 없지만 간편해보이는 장점은 있어보이더라구요.
2. 기내용 목베게 내돈내산 후기
우선 퍼스트클래스 기내용목베게 내돈내산 후기를 담아보자면 공기주입방식으로 간편하다는 점이 장점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다른 것들에 비하면 공기를 빼면 작아져서 보관자체는 편한 느낌이더라구요.
공기 주입은 어렵지는 않고 아주 간단하게 불면되는데요. 생각보다 커보이던데 공기 주입이 어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안쪽에 있는 부분이 공기를 불어넣으면 공기가 빠지지 않도록 되어 있어서 캡을 연결하기에는 좋았구요.
재질은 기본적으로 약간 쿠션 느낌으로 되어 있는 목베게이고 실키벨뱃이라서 부드럽게 쓰기에는 좋은 편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깡깡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사실 약간 더운 느낌은 있어요 여름에 더울 때는 쓰기 좀 그랬고 피부에 살짝 쓸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도 해요.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마지막으로 크기가 상당히 큰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목을 잘 잡아주는것 같기는 하지만 오히려 너무 커서 그런지 이게 좀 목이 잡아주는게 애매하더라구요. 좀 목도 두껍고 한 제가 쓰기에는 엄청 편리한 느낌까지는 아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적절하게 쓸만한것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좀 큼직한 목베개 좋아하시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 딱히 엄청 좋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공기주입식이라서 공기 주입하고 빼고 하면서 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은 있는것 같은 퍼스트클래스 휴대용 기내용 목베게 에어목쿠션 내돈내산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